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이모저모

호치민 대통령궁

호치민 대통령궁 방문


호치민 시내에 있는 대통령궁으로 벤탄시장에서 거리도 가까워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곳으로 2시간정도면 전부 돌아볼수 있어요.


먼저 대통령궁 입구에서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데

외국인은 입장료 30000동( 한화 약 3000원 ) 정도 합니다.

구매후 옆쪽에보면 상품도 몇가지 전시 되어있는데 구슬물고있는 악어도 보이고 보석같은것도 보이네요구슬물고있는 악어

베트남 돌아다니다보면 악어 박제가 자주 보이는데 이걸 한국으로 들고갈수가 있을까?? 싶기도하네요...안되겟죠?ㅋㅋ??



아래보이는 사진이 입장을 하게 되면 보이는 대통령궁

입장시간은 오전 (7시30분~11시) 오후 (13시~16시)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주위 두리번거리면서 혼자서 돌아다녔을땐 1층 2층 지하 이게 전부인가 싶어 나가려던 찰나!!!아래 복장과 같은 안내원이 나와서 영어로 대통령궁을 소개 시켜 주더라구요ㅋㅋㅋ그래서 저도 따라다녔어요

아래사진은 대통령이 탔던 지프차

요건 벤츠~역시 벤츠는 이때도 멋있었네요.












옥상에는 헬기도 있구요..

지하사진은 안찍었는데 회의실 무전실 등등 엄청넓어요 

연세가 좀 있으시거나 다리가 아프신분들은 구경하시기 힘들수도있어요 계단도 오르락 내리락 계속 걸아다니셔야 하니깐요

중간에 음료 구매하는곳은 옥상에서 구매하실수있구요..화장실은 지하에 있어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