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중고자전거 구매!!!

중고자전거 구매했습니다.

베트남 생활하면서 이동하는데 약간의 불편함을 느껴 중고자전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 있을때 자전거좀 타본 기억에 자전거를 구매했어요. 그리구 호치민에는 산이 없어 거의 평지로만 이루어져 있어 타기에는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날씨라는 큰벽이 제 앞을 가로막고 있더군요.......날씨봐라....날 씨봐라.....ㅠㅠㅠ


사진을 찍어 오늘의유머게시판에도 올렸더니....그런데....그런데....그런데
리플달아준분들이 자전거가 좀 이상하다 그러더라구요.
저는 어디가 잘못되어서 고쳐야되나 싶었는데...
자전거 모델명이 SHAIMNO.............중국에서 제작된 자전거...ㅋㅋㅋㅋ

아직까지 타는데 고장은 없고 삐그덕소리만 나는 자전거이지만 베트남에서 처음 구매한 자전거라 애착이 가네요 ㅋㅋㅋ여러분들도 중고구매시 확실히 살펴보시구 구매하세요^^